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11월 추천 코인, 비트코인 하드포크 연기에 따른 알트 상승!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아, 대만에 여행와있어서 포스팅이 어렵습니다.


여튼 비트코인 세그윗 보류되면서 알트들

많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저도 미리 매수 못한 종목이 있어서 아쉬운데

그런대로 일단 지금 탈만한 거 몇개 골라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해외라 종목마다

자세한 설명은 못드립니다.



1. 신디케이터


힛빗에서 사시면 됩니다.

아직 상승 안했고 ICO 이후 조용하게 지내고 있네요.



2. 이니그마


얘도 바이낸스 올라갔는데 조용합니다.

다른 종목처럼 출발하지 않은 상태..




3. 리퀘스트


서양의 오미세라고 불리죠.

저점대비 많이 상승하긴 했네요.


매수는 고려해보세요.

배당도 주고 기술력도 좋은데 확 오진 않네요.



4. Hshare


차트가 길게 횡보하면서 좋습니다.

이러다가 호재나오면 확 튈거 같아요.




6. 체인링크


ICO 대비해선 아직도 위에 있지만

차트상 바닥지점이 다져진 것으로 보입니다.




7. 타스


조금만 더 지켜보시다가 들어가도 됩니다.



일단 저는 신디를 매수해볼까 합니다.


저는 내일 밤 비행기로 돌아갑니다.

귀국하고서 더 활발한 포스팅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KCS 정보 카톡방으로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o8lVg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