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더키 ICO (The Key) 추천, 분석 및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ICO를 추천드립니다.


더 키 (The Key) 입니다.



토큰 심볼 : TKY

웹사이트 : www.thekey.vip/referral/68659ec2


위 링크는 리퍼럴 링크입니다. 저도 참여하는 ICO이고 정말 괜찮은 ICO라 추천드립니다. 소정의 수고료라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드캡 : 2200만 달러


현재 보너스 20% 구간이고 앞서 프라이빗 세일이 있었으나 3~6개월의 락업 기간이 있어서 바로 판매하기에는 지금 참여하심이 좋습니다. (현재는 1비트 이상 최소 참여이고 크라우드 세일 열리면 보너스는 없으나 최소 참여가 낮습니다. 1비트니까 지인 분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참여하심이 좋겠습니다.)

 


더 키(The Key) 개요


신원 증명 기술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시장 규모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각 홈페이지마다 매번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절차는 사용자로 하여금 기존의 방식을 탈피하고 싶게 만듭니다. 또한 기업 역시 여기에 큰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향후 블록체인은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더키'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신원 확인 플랫폼입니다.




The key를 이용하면 정부 기관이나 공공 기관에서 사전에 확인된 데이터를 통하여 신뢰 할 수 있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비용 지출 역시 현 방식보다 저렴하며 사용자가 별도의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존 신원 확인 솔루션의 확장 버전으로 이미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시장 확보는 사전에 준비되어 있으며 블록체인이 더해져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중국 여성 연맹에서 수상한 내용>



The Key는 23개의 저작권을 보유 중이며 이미 보험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부 기관이 인증한 66개 도시에서 2억명에 달하는 개인 신원 정보와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국립 연구소 6곳과 공공 기관, 은행, 보험사, 대학이 연합하였습니다.


이미 2개의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제품 준비가 완료되면 수십개의 도시로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에도 다양한 파트너들이 배치되어 있어 사업 확장에 큰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차이나 유니콤과 청화대 파트너>


<Qiwo 벤처 투자 및 온체인 파트너>


<네오에서 초기 투자, 루트스캡 파트너>




결과적으로,


이미 시빅이나 셀프키 등의 신원 확인 블록체인이 존재하지만 타국의 프로젝트는 중국에서 살아남기 힘듭니다. 따라서 The Key는 중국 시장에서 매우 유효하며 중국 정부의 협조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반대로 중국 정보 의존적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네오 플랫폼으로 기술 지원을 받습니다. 아마 네오 측에서는 자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신원 증명 서비스이므로 아주 적극적인 지원을 해줄 것입니다. 이미 시행되고 있는 사업이며 정부 지원을 받고 있고 전략적 투자자와 함께 한다는 면에서 ICO 참여 적합하다 판정합니다.



- 가입 방법 안내 -



www.thekey.vip/referral/68659ec2

위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상단의 레지스터 버튼을 누릅니다.



I want to create an account를 클릭하고

유저 네임에는 본인 닉네임 영문으로 입력

이메일 주소 넣고 파란 버튼 누르면


이메일로 온 링크를 눌러서 승인해줍니다.



링크로 가면 초기 비밀번호를 설정하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KYC 탭으로 가서 KYC 인증 정보를 넣으면

승인 시에 이메일이 옵니다.


참여는 BTC와 NEO로 참여 가능합니다.

네오 지갑은 구글에서 검색하셔서 적절한 것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