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카이버 네트워크, 국내 코인네스트 거래소 상장! 시세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 카이버 네트워크!


국내 참여자만 1만명이 넘었죠.


뭐 이런저런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만 거래가 가능했던 카이버가 국내에도 상장이 됩니다.

바로 코인네스트에 상장이 된다고 합니다.




10월 9일에 상장 예정이며 국내에 상장이 되면

조금 더 활발한 거래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코인네스트 참 발빠르게 움직이네요.

한국의 바이낸스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런 뉴스에도 불구하고 시세에는 큰 영향이 없습니다.

코인네스트 거래소의 비중이 크지 않기 때문일까요?


그래도 국내 거래소 상장이라는 상징적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이버는 가장 처음 리퀴에 상장이 되었고

이후에 바이낸스 상장이 되면서 활발한 거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엔 다소 주춤한 모양새입니다.




리퀴 하루 거래량이 1000비트가 넘었는데 지금은 바이낸스 합쳐서

1000비트가 채 되지 않네요.


시세는 75000 사토시 (약 2900원)까지 치솟았다가

현재는 1800원대인 4만 사토시까지 내려온 상태입니다.


물론 초기 ICO 참여자들은 500원에 들어갔으니 아직도 수익권이긴 합니다.





코인 마켑캡에서 시총 순위 28위로 올라와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


크게 가봐야 여기서 5배 더 가면 끝입니다.

너무 허황된 기대는 하지마시고.


장기 투자로 오래 묵혀두면 더 좋은 소식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


진행 중인 추천 ICO : 일렉트로니움

http://dawnlight89.tistory.com/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