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글라디우스 코인 (Gladius) ICO 분석,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유망 코인 추천!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며칠만에 괜찮은 ICO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프로젝트 이름은 글라디우스, 국내에는 아직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선 반응이 좋습니다. 유튜브 소개 영상도 16만 조회수고 텔레방에 사람도 많습니다.


이름 : 글라디우스 (Gladius)

심볼 : GLA


발행량 : 9600만개 (아주 바람직함)

총 하드캡 : 25밀리언 달러 (한화로 280억 가량, 너무 착한 하드캡)


전환율 : 1이더 = 500GLA

보너스 : 프리세일은 차등하여 보너스 / 11월 1일은 20% 보너스 / 이후 주차별로 5~1%까지 감소


참여 기간 : 현재 프리세일 일시 연장 중 (보너스 좋음)

(프리세일 참여가 유리합니다. 하단에 안내 자료 있음.)


글라디우스 공식 오픈 카톡 https://open.kakao.com/o/grScy6B


간단 설명 탈중앙화 서버를 구축하여 디도스를 미연에 방지하는 기술




0. 글라디우스 개요


저는 이렇게 탈중앙화 기술이 실제 경제 및 금융에 접목되는 걸 좋아합니다. 토큰 역할이 있어야 홀더들의 이익이 생기거든요. 그리고 실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탈중앙화, 블록체인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글라디우스는 이런 기준에 매우 부합하는 종목입니다.


작동 원리는 골렘과 비슷합니다. 만약 제 컴퓨터에 남는 네트워크 소스가 있다면 이걸 대여하고 글라디우스 토큰을 얻습니다. 글라디우스 시스템은 이렇게 대여된 대역폭들을 네트워크 풀로 묶어 서비스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만약 디도스가 감지되면 근처의 효율적인 글라디우스 풀에 연결되어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1. 작동 원리 간단 설명


첫째, 글라디우스 데스크탑 클라이언트에서 컴퓨터의 남는 네트워크 소스를 빌려주고 토큰을 받습니다.



둘째, 글라디우스 웹 포털에서 서버 트래픽 및 디도스 공격 여부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글라디우스 네트워크 풀에서 사용료 대비 효율이 좋은 네트워크 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2. 글라디우스가 해결 할 수 있는 시장이 크다.

작년 한해 동안 평균적으로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1천 500억 달러에 이르고, 기업들은 월 평균 5천 달러를 디도스 방어에 예산으로 쓴다고 합니다. 전세계 50%의 사이트는 디도스 공격에 취약하구요. 이런 점은 글라디우스로 하여금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위터, 넷플릭스, 레딧, CNN 등 디도스로부터 자유로운 기업은 없습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기업들의 수요가 높은 시장이라는 점입니다. 만약 개발이 잘 이행된다면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아는 기업들에게 글라디우스가 판매됩니다. (판매 될 때마다 빅 호재로 작용하겠죠.)



3. 글래디우스 팀 구성


메릴랜드 대학의 학생들로 시작하여 교수진 포함 모두 해당 분야에 경력이 있는 베테랑들입니다. 자세한 이력은 홈페이지 가셔서 사진 위에 마우스 올리면 나옵니다.




글라디우스의 기술에 다양한 매체에서 호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ICO 사이트 정말 많이 봤는데 보도 매체 심볼 이렇게 많이 걸어놓은 곳은 처음 봅니다 ㅋㅋ..



파트너 사 중에 우리나라의 KCS에서 프리세일 및 ICO 대행을 맡고 있습니다. 보통 대행 업체 끼면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시는데 오히려 직접 참여 하는 것보다 조건이 좋습니다.




프리세일로 가야 유리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기존에는 35이더 이상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KCS를 통하면 5이더부터 가능합니다. (보너스도 40% 적용) 기존 35이더 이상 40% / 100이더 이상 50% 보너스에서, 각 2%씩 추가로 보너스 지급합니다. (기존 3이더에서 상향하여 5이더로 변경)


보너스 추가로 지급 받고, 우리말로 쉽게 안내 받을 수 있고, 3이더부터 소량 참여 가능하니 훨씬 이익입니다. 프리세일 참여는 락업 기간이 있습니다. 참여 금액에 따라 보통 1~1.5개월 정도 있는데, 보너스로 준 물량만 락업이 걸리는건지는 확인 중입니다.




- 결론적으로..


글라디우스는 우리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와 같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필요도 없는 코인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디도스 문제 (경제적으로 손실도 큰)를 해결하는 데에 탈중앙화 기술만큼 좋은 건 없다고 봅니다.


이런 종목은 개발 과정에서 꾸준히 파트너 쉽을 맺을 가능성이 높고, 완성 단계에서 거대 기업에 판매될거라 예상합니다. 또한 개발 로드맵이 빠릅니다. 저도 성격이 급해서 장기 로드맵보다 단기를 좋아하거든요. 내년 3월에 완벽한 기능을 갖춘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초기 프리세일 보너스가 높습니다. 아직 국내에선 거의 안 알려져서 참여하는 분들이 없는데, 참여 하실거라면 이번 달 내로 하셔서 보너스 받고 들어가는게 100번 유리합니다.



글라디우스 공식 오픈 카톡 https://open.kakao.com/o/grScy6B


글라디우스 공식 ICO 신청서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p1qkUpWFNC-i7QLfYqZ3EQU2DkzJ5jV4s7MTkxSuIVUz0iQ/viewform


글라디우스 홈페이지 : https://gladius.io/

소개 유튜브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uSKkFeuZZog



본 글라디우스 포스팅은 KCS와 함께 제휴하여 진행됩니다. 무분별한 추천 남용이 아닌 ICO 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욕 먹지 않을 종목만 추천드리려 합니다. 문의는 오픈 카톡으로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