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허쉬 (hush) 코인은 뭘까? 비트코인과 유사하다!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우연히 코인마켓캡을 보다가 허쉬라는

코인을 알게되어서 소개드립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되고

매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50만원 미만으로 재미삼아는 괜찮긴해도요.




우선 이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엠블럼도 멋있죠.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괜찮네요.

왜냐하면 차트가 예쁘더라구요.



시가 총액 303위 랭크인데도

이렇게 예쁜 차트라서 눈이 갔습니다.


보통 급등 이후 일정 시세 유지하는게

앞으로도 꾸준히 상승 가능성 있는거라..


채굴자들도 꽤 있는거 같구요.




허쉬는 지캐시 프로토콜을 사용한 코인입니다.


얘네가 말하는건 현재까지 개발팀과 소통이 원활한

코인이 없지 않느냐! 그래서 우리가 하겠다!




딱히 임팩트가 있는 장점은 아닌데..

그냥 자꾸 느낌이 끌립니다.




스펙은 비트코인과 유사합니다.

요즘 이렇게 비트코인 코드 복사해서

코인 하나 만들면 돈 벌기 쉬운거 같아요.


저도 할 줄 알면 해보고 싶네요.




채굴 규모가 작고 전용 Dev 팀이 있어서

정치질이 없다! 이걸 장점으로 내세웁니다.


그리고 커뮤니티의 기여가 반영된다고도 하네요.



오픈 소스에 익명거래, P2P

그리고 안전.. 월드와이드.. 빠르다..


백서를 안 보고는 모르겠는데 사이트에 백서가..

없다...!



크립토피아에서 살 수 있다네요.

얼마 전에 일렉트로니움 채굴한거 팔았는데

그걸로 심심해서 샀습니다.


조금만 더 보완되면 딱 좋겠는데




놀라운 팀인데 사실 음...

사진을 저렇게 일상샷 올리면 신뢰감 없더라구요.


큰 기대는 안합니다.


그리고 2100만개 중에 100만개만 유통되네요.

채굴이 거기까지만 된건지 잘 모르겠지만..


점차 채굴자가 많아지면서 가격 형성이 되면

이른 바 떡상 가능성도 생각해봅니다.


그냥~ 재미로 보시기에 적합하고

올바른 투자처는 아닌듯 합니다.


대박 or 쪽박!



---------------------


제가 있는 KCS 정보 단톡방입니다.


https://open.kakao.com/o/go8lVg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