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인스 ICO 분석과 참여 방법 안내! 추천 ICO (INS Ecosystem)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이번에 INS Ecosystem과 한국 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습니다. INS라는 종목에 대해 분석과 토큰 세일 안내드릴까 합니다. 이번 ICO는 저희쪽 링크를 통해 진행이 되는데 우리쪽 링크를 통해야만 추가 2%의 보너스가 지급되는 것으로 협의했습니다.


INS 분석에 대해 읽어보시고 자유로운 투자 결정 바랍니다.





1. INS Ecosystem의 개요


INS는 식료품 업계의 비효율적 유통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제조업체와 소비자 사이에 중개자가 개입되어 가격 인상이나 유통 과정에서 담합, 밀어내기 등 여러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제조 업체는 소비자가 아닌 중개자에게 의존하고 있는 실상입니다.


INS는 제조업체와 소비자 간의 직접적인 연결을 추구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이런 유통 과정은 구시대적 사고에 머물러 있으며 개선할 때가 되어도 한참 지났다는 생각입니다.





2. INS의 장점


이미 여러 대형 제조 업체와 MOU를 맺었습니다. 물론 법적 구속이 없는 양해 각서이지만 핵심은 이런 제조 업체들이 INS에게 호의적이라는 사실입니다. (대표적으로 듀렉스, 데톨, 비트, 베니쉬, 개비스콘 등..)


INS의 수익 모델은 제조 업체로부터 판매 수익의 1%를 받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중개인이 없어 저렴해지고, 인터넷으로 쉽게 접근 가능한 INS 플랫폼에 호의적일 것입니다. 만약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한다면 제조 업체들은 자연히 플랫폼에 안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INS에는 평판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제조 업체는 소비자로부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사는 플랫폼에 의지하기 때문에 복잡한 과정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가적으로 중개인에 휘둘리지 않고 직접 가격 콘트롤이 가능해집니다.





설립자는 하버드 MBA 과정, 골드만 삭스와 IBM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드미트리와 피터는 2013년에 러시아에서 인스타마트를 설립했습니다. 또한 팀원들이 온라인 식료품 업계에서 근무한 전문적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스타마트는 10만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한 온라인 식료품 회사입니다.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2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2018년 예상 매출은 2500만 달러에 이르며 현재까지 1000만 달러 가량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3. INS의 단점


곧 오픈 소스 발표를 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시제품이 없습니다. 프로토 타입이 2018년 4분기 예정이고 상용화는 2019년 1분기부터입니다. 멀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1년 남았을 뿐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프로젝트들은 1년정도의 준비 과정을 거칩니다.





4. 로드맵


2017년 2분기 : 아이디어 착안

2017년 3분기 : 유명 제조사들과의 MOU 체결

2017년 4분기 : ICO 진행


2018년 1분기 : INS 플랫폼 개발

2018년 2분기 : 어플리케이션, UI 개발

2018년 3분기 : 제조 업체와 계약

2018년 4분기 : 프로토 타입 출시, 이후 사업 시작, 확장




5. 토큰의 용도


소비자는 일반 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여러 지불 수단이 있지만, 제조 업체의 모든 지불 및 수수료는 INS 토큰으로만 지불 가능합니다. 제조업체는 전월 판매액의 일부분을 토큰으로 보유해야 합니다. 따라서 제조 업체의 수가 증가할 수록 토큰의 값어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토큰 소지자는 구매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며 INS 플랫폼 내부 물품 거래 비용을 토큰으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6. 토큰 세일



12월 4일부터 시작됩니다. 소프트캡은 2만 이더, 하드캡 6만 이더입니다. 1이더당 300INS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참여 일자에 따라 보너스 구간이 있습니다.



첫날은 20% 이상의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만약 투자를 계획하신다면 첫째날에 들어가시는 게 좋습니다. 이후 주차별로 위 내용과 같이 보너스가 낮아집니다.




60%는 토큰 세일에 분배되며 15%는 팀, 5%는 마케팅 비용, 20%는 리저브 펀드로 잠깁니다.



7. 결론적으로..


INS는 현재 식료품 유통 시장의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시도가 있었지만 아직까지 완벽히 해결한 프로젝트는 없었습니다. 만약 INS가 이를 해결한다면 아주 거대한 시장이 형성될 것입니다.


INS의 성공 여부는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 잡는지에 달려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암호 화폐를 어려워합니다. 만약 INS가 지나치게 소비자로 하여금 암호 화폐, INS 토큰 사용을 강요한다면 리스크가 생길 것입니다.


INS는 소비자에게 자유로운 지불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미 그럴 계획이지만) 또한 INS 토큰 사용에 대한 장점을 주어야 합니다. 토큰 사용 시 2~3% 추가 할인이 주어지며 중개인이 없으므로 INS 플랫폼 내의 제품들은 매우 저렴할 것입니다.


모쪼록 INS 토큰의 활용도를 얼마나 잘 살려내느냐가 관건입니다. INS 팀이 소비자와 제조업체들이 토큰 활용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해주어야 합니다. 이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빈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KCS팀은 INS와 한국 독점 계약을 맺었습니다. 기존에는 위의 구간 보너스 + 3% 지급이지만, KCS의 가입 링크를 통하면 추가로 2% 제공되어 총 5%의 보너스가 추가 지급됩니다.



INS ICO 참여 링크 : https://tokensale.ins.world/?ref=30f957bfc9ea740b977f5210


INS Ecosystem 공식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9opE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