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요즘 근황 및 트위터 개설, 현재 투자 수익률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요즘 근황입니다.



1. 투자 내용


업비트에서 비캐, 비골, 이더 (장기 보유), 퀀텀 보유 중입니다. 메탈은 샀는데 상폐 소식 있더라구요. 그냥 홀드합니다. 토큰카드 사례가 있고 비렉 아니어도 여러 거래소에 있는지라. 해외 거래소에서는 이더파티, 카이버, ELF, 일렉트로니움, 리피오, SBTC, HSR, DATA, GNX, BOT 등등 거의 중장기 포트로 구성해뒀습니다. 



2. 현재 투자 수익률


현재 2000%정도 수익 중입니다. 일부 현금화 한 것도 있고 코인으로 들고 있기도 하고. 1000만원으로 시작했습니다. 작년 7월이었고 본격적으로는 10월부터였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수익률이 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2018년 목표는 10억 달성입니다.



3. 트위터 개설


https://twitter.com/Dawn_light89


실시간으로 매도 매수, 혹은 개인적 짧은 투자 생각들을 올릴까 합니다. 팔로우 해두시면 블로그보다 조금 더 빠르고 잔잔한 소식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4. ICO 리뷰 홈페이지 개설


http://icogaza.com/


KCS에서 만든 ICO 리뷰 홈페이지입니다. 아직 국내에 전문적인 리뷰 사이트가 없기도하고 제가 ICO를 좋아하다보니 총평 부분은 대부분 직접 작성하고 있습니다.



5. 향후 투자 전략


ICO에 집중할 생각입니다. 지금 나와있는 코인들 대세 상승이라 올라타기가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저평가 종목을 계속 발굴 예정이지만 ICO에 주력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수익률이 크게 나왔던 것들은 다 ICO였기에. 그리고 70%는 익절하고 30%는 장기 포트로 넣어두려합니다. 한번에 다 익절해버리니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번년도 상반기에 책을 낼까 합니다. 내면 많이 봐주실까요? 아직까지 실제 거래법과 전략에 대해서 와닿게 쓴 책은 없는 거 같습니다. 실전에 가까운 책을 쓰려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