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투자/코인 투자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같아요. 주차 걱정 없는 곳 후기!

안녕하세요.

김새벽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다녀왔네요.


주차장 일단 무료! 라서 좋아요.



네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층수가 지하 3층인가부터 지상 4?5층까지

있고 엄청 큰 복합몰이에요.


안에 없는게 없어요.




영화관은 메가박스 있구요.

영풍문고 있고 메인에 나와있는 곳은

명품관이 많습니다.





실내인데 천장이 넓어도 좋아요.

꽤 더운 날인데도 시원하구요.


여러번 자주가도 안 질립니다.



실내 푸드코트에요.

4층에 있구요.


야외 테라스로 나가면 한강도 보이는데

사람들이 이미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음


주말이라면 자리가 없을거에요.



무엇보다 볼거리가 많아요.

솔직히 영화보고 밥 먹고 하면 할게 없잖아요.


근데 여기는 일렉트로 샵? 도 있고

영풍문고랑 인테리어, 가구 파는 곳도 있고


밥 먹고서 살랑살랑 걸어다니기 좋습니다.



사고 싶네요.


140만원.. 배트카 ...




커브드 모니터 보고 와.. 역시

돈이 좋구나 싶어요.


스타필드 하남은 돈의 상징 같습니다.

돈이 있으면 즐겁고

없으면 즐거운데 아쉬운..



안에 먹을 곳이 많지는 않아서

주말에 가시면 기본 웨이팅은 하셔야해요.


그래도 금방 빠져요.



영풍문고!

교보문고가 아니라서 오히려 좋았던?



실내에 테슬라부터 제네시스랑

아이오닉 그리고 BMW / 미니 매장 있어요.


시승해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역시 돈이 좋네요.


1억 2천짜리 차인데 타보고 이것저것 눌러보고..



중간에 액정 패널이 크게 있어요.

모르겠네요. 저는 아날로그 버튼이 좋아요.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그냥 아이패드 하나 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저걸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아빠 뒤에타고 너무 신난 애기

특히 뒷좌석 실내가 진짜 넓어요.


이게 같은 차가 맞나 싶을정도로?



썬루프 역시 중앙 패널에서 제어합니다.

잘빠지긴 했네요.



가족끼리 와서 놀기 진짜 좋아요.

가보진 못했는데 실내에 액션 짐?


암벽 등반이랑 여러가지 할 수 있는 곳도 있대요.



전기차는 배터리는 차 판 아래 얇게 깔죠.

차 전체가 거의 배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충격 흡수는 잘 되려나요?



트렁크에요. 넓죠.

내연 기관이 없어서 ㅋㅋ



규카츠 먹고 싶어서 1층으로 갔어요.

그런데.. 1인에 1만 5천원정도 하는데


양이 조금 적다는 느낌?



원래 그런 거라도 해도

배가 안 차요.


차라리 푸드코트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

이것저것 많던데 그걸 먹을 걸 그랬어요.



그래도 처음 먹는 규카츠라 맛있게 먹긴 함

ㅋㅋㅋ 마음 같아선 2인분씩 먹고 싶음



밥도 너무 조끔...



수란은 풀어서 먹는건데

애매해요. 찍어먹...?



메뉴는 2개에요 ㅋㅋ 간촐하게

둘이 가면 하나씩 시키면 됩니다.



집에 가는 길이에요.

주차 요금이 없어서 별도의 차단기도 없고

그냥 그대로 집에 가시면 됩니다.


참 자비로운 곳이죠?



하남 스타필드!

2번 갔는데 아직도 못 간 곳이 있어요.


다음 번에는 편하게 입고가서 스파도하고

그러고 싶습니다.